"신입 조합원을 소개합니다"

2023-11-20     전국언론노동조합 SBS본부

1. 곽상윤(라디오센터 라디오1CP)

안녕하세요. 라디오센터 신입사원 곽상윤입니다.
제게 라디오라는 꿈을 심어주었던 곳에서 직접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방송사에 부끄럽지 않은 일원으로서 가능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김예린(라디오센터 라디오1CP)

안녕하세요. 라디오센터에서 일하게 된 신입 조합원 김예린입니다! 꿈꾸던 회사에서 멋진 선배님들과 일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선배님들처럼 저도 sbs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좋은 라디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3. 김진우(보도본부 시민사회팀)

안녕하십니까. 23년 공개채용을 통해 기자로 입사한 김진우입니다. 꿈꾸던 기자가 돼 기쁘면서도 한편으론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자로서 해야 할 일은 반드시 해내고 하지 말아야 할 일은 끝까지 멀리하겠습니다. 열심히, 잘하는 신입 기자가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4. 김태원(보도본부 시민사회팀)

안녕하십니까, 보도국 시민사회팀에 27기 신입 기자로 입사하게 된 김태원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떨리지만, SBS 노조라는 든든한 가족이 생겨 안심이 됩니다. 기자로서, 조합의 구성원으로서 늘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5. 이강산(시사교양본부 동물농장제작사업팀)

어렸을 때부터 교양 PD가 되어 세상에 희망을 선물하는 사람이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꿈에 가까워진 것 같아 행복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세상에 희망을 선물하는 교양 PD가 되겠습니다.

6. 이동희(시사교양본부 교양2CP)

시사교양본부 신입 PD 이동희입니다. 어릴 적부터 SBS의 콘텐츠들이 사회에 미치는 선한 영향을 바라보며 자라왔습니다. 이제는 제가 거기에 일조할 수 있음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선배님들께서 닦아오신 SBS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이문수(시사교양본부 교양4CP)

시사교양본부 신입PD 이문수입니다. SBS의 콘텐츠에 일조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기도, 떨리기도 합니다. 항상 신입의 마음을 간직하며 끊임없이 배우는 PD가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