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노동조합에 몇 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조합에 대한 헌신과 기여에 보답하기 위해 조합원께 돌아가는 혜택을 늘리는 복지 사업을 새로 도입했습니다. 세대 간 혜택이 고르게 돌아가고 성 평등한 조합을 만들기 위한 의지가 반영됐습니다. 조합원께 한 발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조합의 진심으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모든 변화는 조합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에서 시작됐습니다. 조합이 더 나은 모습으로 바뀔 수 있도록 부족한 부분을 지적해주셨고 조합에 더 많은 애정을 쏟을 수 있도록 필요한 사업들을 제안해주셨습니다. 조합의 주인이 조합원이라는 당연한 사실을 참여라는 행동을 통해 분명히 보여주셨습니다.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조합원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새겨듣고 그 뜻이 조합 사업과 운영에 구체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현장에서 겪고 있는 다양한 고충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매주 수요일 제가 목동 사옥 1층 조합 휴게실에서 근무하며 조합원 여러분과 직접 만나 소통하겠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찾아와 어떤 의견이든 기탄없이 말씀해주십시오. 제가, 조합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건강하게 여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6.28. 전국언론노동조합SBS본부 정형택 본부장 드림

 

 

저작권자 © 전국언론노동조합 SBS 본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