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S 김소연 
스튜디오S 제작국PD로 입사한 김소연입니다. 선배님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앞으로 SBS와 함께 성장해나가는 일원이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튜디오S 김영경
드라마PD로 입사한 김영경입니다. <트롤리>팀 조연출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꿈꿔왔던 직장에서 하고싶던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설렙니다. 앞으로 열심히 배우고 성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BS 김지환 
경력직으로 입사한 김지환입니다. 현재 노사협력팀 소속으로 SBS 안전관리자로 선임되어 근무하고 있습니다. 재해 발생에 대한 처벌이 강화된 상황에서 SBS 사업장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스튜디오S 김창환 
드라마PD 신입사원 김창환입니다. 신입사원으로서, 노동조합원으로서 동료 및 선배님들과 함께하게되어 기쁩니다. 운동도 좋아하고 선배님들과의 자리도 좋아하는 만큼 자주 얼굴 뵙고 싶습니다. 여러 자리에서 자주 뵙고 즐거운 회사생활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SBS 민경남 
경력 라디오PD로 입사한 민경남입니다. 김태현의 정치쇼를 맡게 되었습니다. SBS에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쁩니다. 좋은 프로그램과 기획으로 선후배 동료들께 보탬이 되고 싶습니다. 노조원으로서 주변의 목소리에도 귀을 기울이겠습니다. 따뜻하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튜디오S 이채현 
드라마PD 신입사원 이채현입니다. SBS에서 첫 시작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고, 좋은 드라마와 좋은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성장해나가겠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는 일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튜디오S 전영규 
스튜디오S 신입사원 전영규입니다. 아직 입사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실감이 나지 않지만, 늘 꿈꾸던 곳에서 일하게 되어 감개무량합니다. 그만큼 열심히 노력하고 배워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전국언론노동조합 SBS 본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