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조합원을 소개합니다"

전국언론노동조합 SBS본부에 새로운 식구가 생겼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맞이해 주세요. 신입 조합원님들, SBS와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강동훈 / SBS 
자산개발팀 경력직으로 입사한 강동훈입니다. SBS에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어서 더없이 기쁩니다. 선후배님들 함께 SBS의 성장을 위하 여 최선을 다하는 조합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한 / SBS A&T 
영상디자인팀 신입사원 강한입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부단히 노력하여 훌륭하신 선배님들 뒤를 이을 수 있는 일원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권다연 / SBS A&T 
아트2팀 권다연입니다. 부서 선배님들께 차근차근 업무를 배워 빠르게 성장하고 싶고, 수습기간을 거쳐 노동조합원으로서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유미 / SBS
디지털탐사부의 김유미 작가입니다. 조합의 일원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공정 방송에 기여하고 방송작가 및 언론노동자 모두의 권리를 신장하는 데 보탬이 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김윤성 / SBS A&T 
영상편집팀 김윤성입니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노조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꾸준히 공부해서, 좋은 뉴스를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은주 / SBS A&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건관리자로 입사한 김은주입니다. 구성원의 건강증진을 위해 늘 노력하는 보건관리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형준 / SBS A&T 
안녕하십니까, 안전관리자 김형준입니다. 사업장 무재해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훈 / SBS A&T 
보도기술팀 신입사원 김훈입니다. 어느새 수습기간이 끝나고 조합원으로써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선배님들처럼 저도 든든한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노지현 / 스튜디오S 
안녕하세요, 스튜디오S 기획PD 노지현입니다. 언제나 함께할 수 있는 그래서 의지가 되는 든든한 동료와 조합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문차홍 / SBS A&T 
영상제작1팀 신입사원 문차홍입니다. 꿈꾸던 곳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되어 감사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힘을 함께 모을 수 있는 든든한 조합원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박은영 / SBS 
마케팅솔루션팀 박은영입니다. 좋은 회사에서 좋아하는 일을 하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배수빈 / SBS A&T 
안녕하세요. 아트1팀 소품팀 신입사원 배수빈입니다. 열정 넘치는 동기들과 자랑스러운 선배님들과 함께 항상 노력하고 발전하는 사원이자 조합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정아 / SBS A&T 
영상제작2팀 서정아입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하는 만큼 좋은 방송 만드는 촬영 감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신세은 / SBS A&T 
영상편집팀 신입사원 신세은입니다. 의미 있는 영상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으로 영상편집기자의 꿈을 키워왔습니다. 지금의 열정을 잊지 않고 정확하고 진실한 뉴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신소현 / SBS A&T
아트 3팀 신입사원 방송조명 신소현입니다. 많은 선배님들 덕분에 하루하루 새롭고 행복한 일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받은 만큼 나누고 함께 나아가는 조합원이 되겠습니다.

■ 신청윤 / SBS A&T
영상디자인팀 신청윤입니다. 콘텐츠에 맞는 좋은 디자인으로 의미를 전달하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회사생활 동안 멋진 분들과 좋은 추억 쌓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믿을 수 있는 동료, 조합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양지훈 / SBS A&T
안녕하세요. 저는 신입 조합원 영상취재팀 양지훈입니다. 전국언론노동조합 SBS 본부의 훌륭하신 선배들과 함께 노조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조합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양현이 / SBS 
방송작가 양현이입니다. 조합원으로서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윤혜리 / SBS 
안녕하세요. 글로벌콘텐츠Biz팀으로 입사하게 된 윤혜리입니다. 매일 배우는 자세로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상민 / SBS A&T
영상편집기자로 입사한 이상민입니다. 제 분야에서 전문성을 키워 공정방송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열심히 배우고 발전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이상학 / SBS A&T
보도영상본부 영상취재팀 이상학입니다. SBS의 일원이 돼 영광입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기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이원용 / SBS A&T
제작기술팀 이원용입니다.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앞으로 더 나은 조합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진우 / SBS A&T
안녕하세요, 미술본부 영상디자인에 입사하게 된 이진우 입니다. SBS노조 조합원 분들과 한 가족이 되어 설레고 너무나도 영광입니다. 늘 긍정적인 자세로 자만하지 않고 겸손하게 일 하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장기열 / SBS A&T
안녕하세요. 영상제작 2팀 장기열입니다. 좋은 분들과 좋은 뜻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장수필 / SBS A&T 
중계기술팀 장수필입니다. 배우고 인사하고 하다 보니 어느새 노조가입까지 와서 정말 기쁩니다. 모두가 좀 더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조합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혜진 / SBS 
안녕하세요. 새롭게 노동조합원이 된 SBS 보도운영팀 소속 전혜진입니다. 10월 26일 SBS 노동조합 창립 24주년을 축하드리며, 조합원으로서 소속될 수 있어 너무 영광스럽습니다. 근무하면서 느꼈던 점은 SBS의 일원들은 일상에서 서로가 따뜻함과 다정함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저 또한 모두를 존중하며 귀를 기울이는 자세로 배움에 항상 임하겠습니다. 회사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현우 / SBS A&T 
영상제작 1팀 지현우입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선후배, 동료 분들과 즐겁고 행복하게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혜란 / SBS A&T 
안녕하십니까. 보도영상본부 신입 영상편집기자 최혜란입니다.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회사에서, 훌륭하신 선배들과 함께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낮은 자세로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는 후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황예준 / SBS A&T 
안녕하세요! 영상제작2팀 황예준입니다. 3개월의 수습 기간도 어느덧 지나가고, 조합원으로서 많은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전국언론노동조합 SBS 본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