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언론노동조합 SBS 본부에 새로운 식구가 생겼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맞이해 주세요. 
신입 조합원님들, SBS와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강진수 / SBS
예능본부 신입PD 강진수입니다. 늘 최선을 다하는 신입의 자세로 성장해나가는 PD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곽재원 / SBS 
미디어기술연구소 곽재원입니다. SBS의 기술을 선도할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동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해교 / SBS
안녕하세요, 신입조합원 예능 PD 김해교입니다. 노동조합의 일원이 되니 SBS에 입사한 게 실감이 납니다. 새롭고 재밌는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주는 PD가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마재우 / SBS
시사교양본부 마재우입니다. 노동조합 가입 서류를 쓰자 비로소 학생이 아닌 노동자가 되었다는 게 실감납니다. 오랫동안 조합원으로서 함께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규리 / SBS
안녕하세요! 최선을 다 하는 PD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성용 / SBS
안녕하세요, 신입사원 방성용입니다. SBS 노동조합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오며가며 편안하게 인사 나누며 따숩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석호준 / SBS
편성팀 석호준입니다. 좋은 선배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 기쁩니다. 함께 일하고 싶고 이야기 나누고 싶은 조합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슬지 / SBS
광고팀 신입사원 이슬지입니다. 꿈꾸던 회사에서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연호 / SBS
안녕하세요, 콘텐츠기획팀 신입사원 이연호입니다.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쁩니다. 이 마음 잊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준/ SBS
안녕하세요! 교양PD로 입사한 이호준입니다. 꿈꾸던 회사에서 원하는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항상 돌아보는 자세로 열심히 배워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재승 / SBS
미디어IT팀 신입사원 정재승입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열심히 배우고 성장하는 후배가 되겠습니다.

조영우 / SBS
예능본부 신입PD 조영우입니다. 끝없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PD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채정현 / SBS
안녕하세요. 예능 PD로 입사한 채정현입니다. 좋으신 선배님들과 좋은 콘텐츠 만들어 보답하는 PD 되겠습니다.

채희원 / SBS
네트워크기술팀 채희원입니다. SBS 입사에 성공한 것만큼 노동조합에 가입하게 된 것도 매우 영광입니다. 어떤 일이 주어져도 주인의식을 가지고 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천승근 / SBS 
안녕하세요, 마케팅솔루션팀 천승근 사원입니다. SBS가 하는 의미 있는 일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희정/ SBS
SBS 예능 PD로 입사한 최희정입니다. 열심히 배우고 빠르게 성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영일/ SBS
시사교양본부 신입 PD 한영일입니다. 긴 듯 짧은 듯 6주간의 인턴 생활을 마치고 바라던 시사교양 PD가 되었습니다. 물건이 아니라 사람을 위하는 일이 하고 싶었습니다. 그런 일을 시작할 수 있어 너무 기쁩니다. 물건이 대접받고, 사람이 사용되는 세상이 아닌 사람이 대접받고, 물건이 사용되는 세상을 위해 예리한 시선과 따듯한 마음을 가진 조합원이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전국언론노동조합 SBS 본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