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
시사교양본부 경력PD 입사자 김규리입니다. 노동조합이라는 든든한 언덕이 있어 우리 노동자들이 정당한 권리를 누리며 일한다고 생각합니다. 노동조합의 일원으로서 의무를 다하겠습니다. 모두 새해에는 더 행복하시길!‘

김지환
안녕하십니까. 경력PD 공채로 시사교양 본부에 입사한 23기 김지환입니다. 명실상부 대한민국에서 가장 재밌고 유익한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만드는 SBS 시사교양본부의 일원으로 일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한 17년의 경험을 항상 인생에서 가장 잘한 경험이라고 생각하는데, 첫 시작을 동물농장 팀에서 하게 되어 더더욱 기쁩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남이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ERP팀에 경력사원으로 입사한 남이찬입니다. SBS에서 함께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친절하고 성실한 조합원이 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신기영
안녕하세요, 12월 20일부로 SBS 입사하게된 콘텐츠기획팀 신기영입니다.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일하게 되어서 영광이고, 더 좋은 SBS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상원
안녕하세요. SBS 경력직으로 입사한 콘텐츠마스터링팀 윤상원이라고 합니다.
제가 꿈꿔왔던 일을 SBS에서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좋은 팀동료가 되어 SBS의 성장에 일조하는 구성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도용
안녕하세요. 경력 공채로 입사하여 2023년 부로 함께하게 된 미디어IT팀 이도용입니다. 저는 회사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함께 일하는 동료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SBS에서 훌륭하신 선후배님들과 일하며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동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최문규
자산개발팀 최문규입니다. 회사와 전국언론노동조합 SBS본부의 발전에 일조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전국언론노동조합 SBS 본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