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흔들림 없이 강건한 A&T 지부!

1. 김선영(미술제작본부 장식디자인팀)
안녕하세요. 2023년 경력직으로 입사를 하게 된 장식디자인팀 김선영입니다. 좋은 작품을 만들어 갈 바탕이 되는 업무 환경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일에 임하겠습니다. 어제 간담회를 가지면서 제가 일하는 곳이 방송사이고 저 역시 언론노동자라는 자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노동조합에 관심을 가지고 알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김지연(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VFX 팀에 경력 공채로 입사하게 된 김지연입니다. SBS에서 함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3. 신기철(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이번에 입사하게 된 VFX팀 3D제너럴 신기철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유우형(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VFX 팀에 입사한 유우형입니다. 빠른 시일내에 조직에 적응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5. 이경수(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SBS A&T VFX 팀 경력사원으로 입사한 이경수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해왔던 일을 SBS에서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건강한 콘텐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 이광희(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VFX팀에 경력사원으로 입사한 이광희입니다. SBS와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sbs의 성장에 최선을 다해 일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이창하(미술제작본부 장식디자인팀)
안녕하세요 SBS A&T 경력사원으로 입사한 장식디자인팀 이창하입니다. 무더운날씨에 수고하시는 많은 조합 선후배님들 반갑습니다. 전국언론노동조합SBS본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는 조합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8. 장지은(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SBS A&T 경력직으로 입사한 VFX팀 장지은입니다. SBS본부의 일원으로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항상 겸손하고 성실한 조합원이 되겠습니다!

9. 정한길(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SBS A&T 경력직으로 입사한 VFX 팀 정한길입니다. SBS와 함께 할 수 있음을 정말 감사드리고, 수준 높은 드라마 CG에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0. 조유정(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SBS A&T VFX팀 경력 입사자 조유정입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11. 최찬(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SBS A&T VFX팀 PD로 입사하게 된 최찬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12.허영탁(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VFX팀 허영탁입니다. 회사와 전국언론노동조합 SBS본부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13. 현창수(기획실 VFX팀) 
안녕하세요. VFX팀에서 일하게 된 신입조합원 현창수입니다. 앞으로 조합에 조그마하게나 한 손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14. 홍준호(미술제작본부 무대디자인팀)
안녕하세요. 미술제작본부 무대디자인팀 홍준호입니다. 회사의 성장에 일조하는 구성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전국언론노동조합 SBS 본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